검색

‘다음 대통령’ 출간

‘다음’ 대통령이 읽어야 할 책

가 -가 +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19-08-10

▲ 다음 대통령, 해인과 은봉 지음, 220쪽     © 한국무예신문


 

좋은땅출판사는 ‘다음 대통령’을 출간했다.

‘다음 대통령’은 대한민국이 잘될 수 있는 방안이 무엇인지 모색하고, 그에 대한 현실적인 대처법을 소개하는 책이다. 현재 저자는 국제통화시스템과 관련된 곳에서 특별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오랜 통찰을 바탕으로 국제사회에서 대한민국의 살길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 책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다음 대통령이 반드시 유념해야 할 내용을 담았다.

저자는 옳고 그름을 판단한 수 있는 일도의 지혜를 가진 자 그리고 하늘과 땅, 사람을 이롭게 하는 삼덕의 마음을 가진 진실한 자를 다음 대통령의 전제 조건으로 꼽는다. 이 책은 대통령이 되어야 하는 사람이 지녀야 할 마음가짐과 정치·경제적 안목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다음 대통령이 될 자라면 국제 자금 질서에 대한 총체적인 이해가 필요할 뿐만 아니라 국익을 위한 정치가 무엇인지에 대한 올바른 신념이 필요하다. 한반도 통일, 경제 해법, 도시 설계 등 다양한 방면에서 저자 나름의 견해를 기술하고 있으며, 해인자본주의와 같은 대안도 함께 제안한다.

‘다음 대통령’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한국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