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태권도진흥재단 ‘찾아가는 태권도 교실’ 지도사범 모집

사범님, 사회공헌 활동에 함께해요”

가 -가 +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0-08-06

▲ 포스터     © 한국무예신문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은 사회적·문화적·경제적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태권도 교실’을 운영하며 지도할 사범을 16일까지 모집한다.

 

 지도사범은 태권도 지도 경력과 사범 자격증, 공인 단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발할 계획이며, 향후 태권도원에서 지도법과 안전사고 예방, 스포츠 인권 등 지도자 교육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찾아가는 태권도 교실’에 선발된 지도사범은 희망샘학교(전북 고창군), 보듬의 집(충북 청주시), 신명아이마루(경기 화성시), 화성청소년창업비전센터(경기 화성시), 성우보육원(대전 대덕구), 해 뜨는 집(전남 영광군)  등 6개소에서 지도를 하게 된다. 재단은 9월 초부터 주 1회, 15주간 ‘찾아가는 태권도 교실’을 운영 할 예정이며 세부 일정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준비 상태, 지도사범 교육 등을 고려해 선정 단체와 함께 결정할 예정이다.

 

 태권도진흥재단 이상욱 이사장은 “태권도진흥재단은 태권도를 통한 사회공헌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특히, 태권도 교실 운영 간에는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등 선정된 단체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한편, 찾아가는 태권도 교실 지도사범 모집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태권도진흥재단 교육부 임준규 주임(063-320-0570) 또는 태권도진흥재단 홈페이지(https://www.tpf.or.kr/tpf/contents/tpf0501.do)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및 지원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한국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