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태권도원 전문 해설사 모집

‘태권도원에 대한 이야기꾼, 태권도원 핵심 콘텐츠 역할 기대’

가 -가 +

한국무예신문
기사입력 2020-08-10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은 8월 21일까지 태권도원 방문객을 대상으로  태권도원 해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태권도원 전문 해설사’를 모집한다.

 

 태권도원 전문 해설사는 태권도원 방문객들에게 태권도원의 시설 안내와 홍보,  체험 콘텐츠 지원 등 태권도 가치를 전달하는 업무를 하게 된다.

 

 이번 태권도원 전문 해설사 모집에는 태권도원에 대한 지식이 없더라도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태권도진흥재단은 해설사 양성교육과 실전연습 등 사전교육을 진행 후, 교육 이수자를 대상으로 해설 시연 현장평가를 거쳐 태권도원 전문 해설사 자격을 부여한다.

 

 태권도진흥재단 관계자는 “전문 해설사들은 태권도에 대한 기본 이해와 태권도원 시설 및 환경에 대한 전문적인 해설을 담당하게 된다”라며 “전문 해설사를 통해 태권도원 방문객에게 더 높은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한편, 태권도원 전문 해설사 지원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태권도진흥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s://www.tpf.or.kr/tpf/contents/tpf0501.do?schM=view&id=2744)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한국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