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기도공수도연맹 4월 전국대회 대비 합동훈련 개최

함메드코치 道연맹 명예코치로 위촉

가 -가 +

김민규 기자
기사입력 2017-03-22

경기도공수도연맹(회장 김건)은 지난 19일 용인공수도 본부도장에서 道대표선수 합동훈련을 개최 하였다.
▲ 경기도공수도연맹,함메드코치 道연맹 명예코치로 위촉     © 한국무예신문

 4월 서울에서 있을 전국대회 및 국가대표 선발전을 대비한 훈련으로 기초체력을 비롯한 기본동작, 다양한 기술을 통한 득점방법, 경기운영 등 함메드 코치 지도아래 훈련이 진행 되었다.

김건 회장은 "경기력향상을 위해 정기적으로 합동훈련을 실시 할 것이며, 4월 전국대회에서 국가대표를 비롯 우수한 선수들이 많이 배출되기를 바란다"고 했으며 이날 함메드 코치를 경기도공수도연맹 명예코치로 위촉하였다.

함메드코치는 경기도대표선수들을 계속적인 관심과 지도를 통해 경기력 향상에 노력하기로 했다.

공수도는 태권도, 복싱. 유도 등의 기술인 손과 발공격, 던지기 등 종합무예이며 중단치기, 상단치기의 손공격은 1점, 중단차기는 2점, 상단차기, 상대를 넘겨 치거나 차기는 3점이 주어지고 위험한 동작과 신체를 직접 과하게 타격하거나 비신사적인 행위에 대하여 경고가 주어지는 무도정신을 살린 스포츠경기로서 아시안게임 13개의 금메달, 올림픽 8개의 금메달로 정식종목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선거(2020.04.02~2020.04.14) 기간 동안에는 모바일에서는 댓글쓰기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한국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